[사진=넥슨]
[사진=엔미디어플랫폼]

[이뉴스투데이 전한울 기자] 엔미디어플랫폼은 광동제약과 제휴해 PC방 운영 서비스 ‘게토플러스’ 신규 가맹 프로모션을 25일부터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이벤트 게시판 내 광동제약 제휴 이벤트 신청 시, 액티비티 드링크 ‘온더게임(ON The GAME)’ 한 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온더게임’은 광동 프릭스 e스포츠 선수단이 개발에 참여한 액티비티 드링크로, 긴장완화, 에너지 충전 등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음료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더불어 상품주문창 인증 시 ‘온더게임’ 한 박스를 추가로 지급하는 ‘인증만하면 온더게임 음료 한 박스 더!’ 이벤트를 오는 8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게토플러스’ 신규 가맹한 모든 점주들에게 ‘신라면’ 한 박스를 선물하는 ‘게토플러스 가맹하면 신라면도 한 박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 첫 실시간 집계로 PC방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로그’ 등 새로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