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자산운용]
[사진=삼성자산운용]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삼성자산운용이 12일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제도 시행을 맞아 퇴직연금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퇴알못(퇴직연금을 알지 못하는 사람)을 위한 ‘퇴직연금 투자대책 삼성TDF’ 캠페인을 진행한다.

퇴직연금 투자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은 커지고 있지만 대다수 투자자들의 경우 디폴트옵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자신이 원하는 투자상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삼성자산운용은 디폴트옵션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한편, 퇴직연금 대표 상품인 타겟데이트펀드(TDF)를 활용한 투자의 효용성을 알리기 위해 영상 제작과 고객 이벤트 등 디지털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퇴직연금에도 대책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로 퇴직연금 투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디폴트옵션의 대표 상품인 삼성 TDF의 특징도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소개했다.

내달 10일까지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초성퀴즈 이벤트와 토스 행운퀴즈의 총 2가지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성퀴즈 이벤트는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서 ‘삼성TDF’나 ‘삼성자산운용’을 검색하면 힌트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삼성 갤럭시 워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앱을 통해 퀴즈를 풀 수 있으며, 정답 입력 시 총 10만명까지 선착순으로 토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디폴트옵션 제도와 퇴직연금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삼성TDF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디폴트옵션 시행 취지에 맞게 많은 퇴직연금 투자자들이 건강한 노후 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국내 대표 운용사로서 다양한 투자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