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일창업박람회]
[사진=제일창업박람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창업박람회를 진행하는 제일좋은전람 7월 14일(목)부터 7월 16일(토)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제22회 제일창업박람회in 대구’가 진행된다.  

이번 대구 창업박람회는 올해 100개업체 200부스의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창업트랜드로 유지해왔던 소자본창업, 청년창업, 무인창업, 배달창업, 카페창업 등의 업체가 참가하며 또 다른 창업시장의 트랜드 코로나 장기화의 마무리가 되어가고있는 현재 근래 2~3년간 보지 못했던 창업아이템들과 기본에 충실한 외식, 서비스업종의 가맹본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디저트&카페창업쇼 IN 대구와 동시에 개최되면서 많은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해당 박람회에 참여한 인원은 프렌차이즈 카페들의 특장점을 비교할 수 있으며, 개인카페창업을 준비하는 관람객은 카페 창업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창업박람회는 7월 13일까지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예약시스템으로  사전등록을 받고있으며 사전등록시 동반 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추가 부대행사인 세미나는 추가로 신청을 받고 있다. 추가로 참가업체 정보, 부스배치도, 세미나일정 등은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