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오공]
[사진=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손오공은 글로벌 공식 완구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영화 속 주요 캐릭터와 우주선 XL01, XL15 등을 모티브로 한 총 13종의 피규어 및 작동완구로 구성됐다.

관절 피규어로 버즈를 비롯한 우주 특공대원들과 악당 저그의 시그니처 포즈를 구현할 수 있으며 슈팅 액션 기능의 우주선으로 전투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별 세분화된 사이즈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완구 출시를 기념해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버즈 라이트이어 부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 팥빙수(100명)를 증정한다. 버즈 라이트이어 부채는 전국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완구 구매 시 선착순 지급된다.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스토리 팩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버즈 라이트이어 모바일 영화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