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여기어때는 'Lee Hyori, The Never Known 우리가 몰랐던 이효리’ 사진전 관람 신청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효리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사진전은 다음달 12일부터 26일까지 신사동에 위치한 피겨앤그라운드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사진전 관람 신청은 응모 방식(래플)으로만 가능하며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응모는 다음 달 1일부터 6일까지, 2차는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1차 당첨자에게는 12일부터 18일까지의 사진전 관람 기회가 주어지며, 2차 당첨자는 19일부터 26일까지 관람하는 티켓을 받는다.

응모는 여기어때 앱에서 원하는 관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1, 2차 중복 응모가 가능하지만 당첨은 1인 1회로 제한한다.

여기어때는 8일과 15일에 각각 앱 공지와 안내 문자로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자 1인당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만 관람할 수 있으며 양도나 판매가 불가한 만큼 응모 시 신중하게 방문 일자를 선택해야 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파트2로 돌아오는 서울체크인과 이효리 사진전을 통해 이효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어때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래플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효리 파워가 다시 한번 입증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