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I코리아]
[사진=JTI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JTI코리아가 글로벌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6월 2일 개최한다.

온라인 화상 플랫폼 줌을 활용한 이번 채용설명회는 JTI코리아 기업 소개를 시작으로 조직문화와 부서별 직무 소개, 채용 전형 안내, Q&A 세션 순으로 진행된다.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라이브 현장 댓글에 현직 실무자들이 실시간으로 답하며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설명회의 핵심인 JTI코리아 ‘트레이니십’ 프로그램은 차세대 인재들에게 글로벌 역량 확보의 기회를 제공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체계화된 단계별 커리큘럼과 실무자 멘토링으로 현장 경험을 쌓고 실무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TI코리아는 지금까지 다섯 차례 트레이니십을 진행해 모두 성공적으로 마치고 6번째 트레이니십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6기 트레이니십 최종 합격자는 총 6개월간 실무진과 협업하며 마케팅, 세일즈, 재무, 법무 등 관련 직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JTI코리아 트레이니십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월 1일 자정까지 새롭게 론칭한 JTI 코리아 채용정보 전용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후 설명회 접속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JTI코리아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채용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미래를 이끌어 나갈 젊은 인재들이 JTI코리아만의 특별한 트레이니십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력을 꽃피우고 회사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JTI코리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