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라스락]
[사진=글라스락]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SGC솔루션이 글라스락의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글라스락만의 건강한 국내산 유리용기로 간편식도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제품이다.

2019년 첫 출시 후 집밥, 간편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글라스락의 인기 라인업으로 자리매김, 홈스토랑 등 최근 시장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출시됐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을 ‘더 맛있게 건강하게 간편하게’라는 콘셉트로 글라스락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폭발적인 소비자 호응으로 지난해만 약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 밖에도 렌지쿡 제품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층과 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지원, 저소득층 소년소녀가장 대상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잘 깨지지 않고, 전자레인지 조리 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에도 이롭다. 전용 내열강화유리 뚜껑과 스팀홀 기능이 있는 전용 실리콘 뚜껑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단품류 30%, 세트류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리뉴얼된 글라스락 렌지쿡 전 제품 단품류 및 세트류를 6월 2일까지 할인판매하고,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뉴얼 컬러를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을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글라스락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재활용 가능한 건강한 유리소재를 통한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