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윤주혜 기자] 일동후디스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리뉴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포장은 새롭게 그리스 문양 패턴을 넣고 메인 컬러로 스카이블루를 사용했다. 저지방, 유기농, 코코포도 등 맛에 따라 각기 다른 컬러와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품 속성을 부각했다.

변경된 브랜드 마크는 새로운 BI(브랜드 이미지)다. 건강과 사람 중심의 제품 철학을 형상화하기 위해 생명, 열정, 따뜻함이 느껴지는 빨간색으로 제작했다. 후디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과 분유, 초유, 키즈 영양식 등으로 적용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보다 쉽게 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키워드
#일동후디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