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야놀자가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와 협업한 ‘BBQ 캠핑박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증가하는 캠핑 수요를 고려해 양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BBQ 캠핑박스는 5만원 상당 야놀자 쿠폰과 7만원 상당 캠핑용 음식 세트로 구성됐다. 

쿠폰은 야놀자에서 펜션·캠핑 상품 예약시 사용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23일까지다. 

음식은 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바비큐, 소시지, 가정간편식 등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제품 6종으로, 4인 이상 즐길 수 있는 양이다.

BBQ 캠핑박스는 오는 23일 마켓컬리 캠핑 기획전에서 600세트, 26일에는 존쿡 자사몰에서 100세트 판매 예정이다. 한정 판매 상품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정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6만원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외형 숙소의 인기와 함께 증가하는 캠핑족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캠핑과 바비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BBQ 캠핑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야놀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