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마켓컬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디어 마이 페스티벌’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날 선물용 완구, 어버이날·스승의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등 1000여 종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BMW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RC카(무선조종 자동차) ‘라스타 메르세데스 벤츠 RC카’가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판매량이 전달 대비 6배 가까이 늘었다. '21st 킥보드 마카롱 스핀 퍼플', '캐치티니핑 봉제인형'도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부모님 선물로는 건강기능 식품이 단연 인기다. 고급스러운 포장이 돋보이는 ‘장만순산삼가 공진보 1환’, 보자기로 패키징을 마무리할 수 있는 ‘혜윰 별빛공진 선물세트’ 등이 있다. ‘설화수 자음 3종세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골드 시너지 케어 세트’ 등 화장품 선물세트도 추천한다.

김솔지 마켓컬리 프로모션 마케터는 “바쁜 가운데에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마켓컬리에서 주문하면 전날 밤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새벽이면 받아볼 수 있어 중요한 날을 잊지 않고 챙기기에 유용하다”고 말했다.

키워드
#마켓컬리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