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DB손해보험이 3차원 가상공간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CEO아바타를 찾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메타버스 제페토 내 프로미 캠핑월드에서 ‘숨바꼭질’ 이벤트가 진행된다.

숨바꼭질 이벤트 참여방법은 프로미 캠핑월드 내 숨어있는 프로미 아바타와 불시에 등장하는 CEO 아바타를 찾아 사진을 찍고, 제페토 피드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프로미캠핑월드, #숨바꼭질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아바타 주요 등장시간은 사전고지될 예정이다.

프로미와 CEO아바타를 찾아 사진을 올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아이패드, 에어팟, 컬쳐랜드 상품권 5000원 같은 경품이 증정된다.

프로미 캠핑월드는 캠핑 안전 수칙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3D 가상공간으로, 안전사고 위험 원인과 대응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어린이안전 가상체험도 가능하다.

DB손보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메타버스 세상에서 아이와 어른 모두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했다”면서 “향후에도 가족사랑과 어린이를 위한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작년 10월 24일부터 운영된 프로미캠핑월드는 작년 말 기준 이용자수 35만명을 기록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