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라이크 어 포엠
모델하우스 ‘리브 라이크 어 포엠’의 모습.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한샘이 20일 온라인 한샘닷컴서 모델하우스 신제품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2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한다.  

한샘은 20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부터 국내 정상급 건축 디자인 업체와 협업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차별화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신규 모델하우스 2종 또한 외부 건축 디자인 업체인 ‘WGNB(월가앤브라더스·Wallga&Brothers)’,  ‘디자인투모로우(Design Tomorrow)’와 함께 개발했다.

공개된 모델하우스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솔루션이 담긴 △리브 라이크 어 포엠과 △심리스 하우스 모델하우스 2가지다. 국내 유명 건축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을 한샘 리하우스의 가구와 건자재로 구현했다. 

한샘닷컴을 통해 이번 트렌드 발표와 관련한 모델하우스 소개 영상, 사진 컨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윤희 한샘 R&D본부장 상무는 “코로나19 확산의 장기화, 정보 과잉 노출 등으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지친 일상을 치유하고 다가오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원활한 소통과 건강한 삶의 균형을 이루기 위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게 됐다”며 “지난 가을 트렌드 발표에 이어 전문 건축 디자인 업체와 협업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모델하우스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