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MZ세대 트렌드 반영한 디저트&음료 신제품 출시. [사진= 롯데GRS]
롯데리아, MZ세대 트렌드 반영한 디저트&음료 신제품 출시. [사진= 롯데GRS]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롯데리아는 최근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달달 고소한 디저트2종과 드링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재해석한 뉴트로 제품으로 페스츄리 생지를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페스츄리 꽈배기 플레인’과 시나몬 슈가 시즈닝을 뿌려 더 달콤하고 중독성 강한 ‘페스츄리 꽈배기 시나몬’, 우유 베이스에 미숫가루를 더한 ‘미숫가루 라떼’로 구성됐다. 

롯데리아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객층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부담 없이 든든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된 꽈배기 콤보를 단품 별 구매 금액 대비 약 15%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으로 간편식을 선호하는 현대인을 겨냥해 든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디저트와 드링크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롯데GRS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