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든블루]
[사진=골든블루]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골든블루는 따스한 봄을 맞아 ‘오렌만이지 블루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렌만이지 블루문’ 캠페인명은 ‘블루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오렌지’와 ‘오랜만에’ 두 단어를 조합해 언어 유희적 재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블루문을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렌만이지 블루문’ 패키지는 블루문 500ml 6캔과 블루문 스페셜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1만6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에는 ‘블루문 퍼펙트 서브’ 방법을 참고해 스페셜 전용잔에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전용잔도 준비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블루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블루문’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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