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술닷컴]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홈술닷컴은 4월부터 자사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늘홈술을 이용해 낮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 7시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으며, 홈술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홈술닷컴은 일반적인 소비자의 저녁식사 시간이 오후 6~9시 사이라는 점에 포커스를 두고 배송 마감 시간을 두 시간 앞당겨 7시로 개선했다. 

배송 지연으로 7시가 넘을 경우 적립금 5000원을 보상한다. 

현재 서울 전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배송 지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인 느린마을막걸리를 비롯해 느린마을소주21, 느린마을증류주, 심술 시리즈 등이 있고, 그 외에도 호랑이생막걸리, 우곡생주, 해창막걸리 등 다른 전통주 제조업체의 제품도 다양하게 구비 돼 있다.

또한 느린마을 매콤샤브샤브, 메로간장조림과 같은 밀키트와 소고기육전, 김치전 등 안주류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오늘홈술 주문 한 번으로 저녁 한 상을 푸짐하게 준비할 수 있다.

오늘홈술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술닷컴은 오늘식탁의 배송대행 사업인 ‘오늘회 러쉬’와 함께 한다. 

오늘회 러쉬는 신선식품 전문 배송서비스로, 최근 ‘배송예측 ai시스템’을 도입한 후 소비자에게 전하는 배송 예상 시간의 정확도가 87%에 달한다고 밝힌 바 있다.

홈술닷컴 관계자는 “소비자 라이프타임에 맞춰 홈술닷컴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늘홈술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홈술닷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