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마켓비 팝업 스토어' 최대 75% 할인. [사진= 마켓컬리]
마켓컬리 '마켓비 팝업 스토어' 최대 75% 할인. [사진= 마켓컬리]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마켓컬리는 ‘마켓비’ 첫 론칭을 맞아 160여 가지 상품에 대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일까지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마켓비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모토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홈퍼니싱 브랜드다.

마켓컬리는 수납장, 테이블, 소파, 스탠드 등 마켓비의 인기 홈퍼니싱 제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마켓비 브랜드를 마켓컬리에서 처음 선보이는 만큼 그간 해당 브랜드에서 높은 인기를 끌어온 상품들을 엄선해 컬리 단독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하단부에 그물형 철제 선반이 있어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한 ‘POTAB 이동식 사이드테이블’은 64% 할인이 적용된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MELODIO 장스탠드’는 50% 할인되는 등 특가 제안으로 고객 가격 부담을 크게 낮췄다.

그 외에도 거실, 침실, 인테리어소품 등 각각의 공간에 맞는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널찍한 너비에 폭신한 쿠션을 갖춘 ‘DANCI 3인소파 그레이’는 58% 할인을, 세련되면서 알찬 수납이 가능한 ‘ALOTA 선반 3단 라탄 세트 내츄럴’은 53% 할인해 선보인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이로 인해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마켓비 홈퍼니싱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매력과 용도의 홈퍼니싱 제품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