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랜더스데이 프로모션. [사진=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 랜더스데이 프로모션. [사진= 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신세계푸드는 오는 13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NBB 어메이징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크런치윙’(2조각)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크런치윙은 집에서 TV나 인터넷 중계로 스포츠 경기를 보며 음식을 즐기는 집관족에 주목해 지난해 9월 출시됐다.

닭 날개 부분 윙과 봉에 신세계푸드 셰프가 개발한 튀김 옷을 얇게 입힌 뒤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포장, 배달 이용 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돼 인기가 좋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랜더스데이 프로모션으로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크런치윙과 같은 특화 메뉴를 알리고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 앱 이용을 활성화해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수, 김광현 등 빅리그 출신 선수 활약으로 프로야구가 흥행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만큼 버거와 함께 야구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으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야구팬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