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전국 이마트서 짜글이 2종 할인 행사 진행. [사진=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전국 이마트서 짜글이 2종 할인 행사 진행. [사진= 더본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더본코리아가 오는 4월 1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HMR(가정간편식) '짜글이'를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계속된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생활로 HMR을 즐겨 찾는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행사 상품인 짜글이 2종은 △소고기 된장 짜글이 △포차식 곱닭 짜글이로 구성됐다. 

소고기 된장 짜글이는 재래식 된장에 고소한 차돌양지와 국산 무채를 가득 넣어 구수하면서 시원한 맛이 난다. 포차식 곱닭 짜글이는 엄선한 소곱창과 닭다리 순살을 푸짐하게 넣었다. 

색다른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백종원 대표 요리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로 출시한 HMR로 기존 찌개류 보다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있다. 조리법이 간편해 집에서나 여행, 캠핑 시에도 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봄을 맞아 집에서뿐 아니라 여행, 캠핑 시에 즐기기 좋은 MHR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마트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간편하게 외식 기분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