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오는 31일부터 단독 구성해 공동 소싱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는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통합 소싱하는 상품으로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각 계열사의 수요 물량을 합쳐 초도 물량을 높인 만큼 판매가를 10% 이상 낮춰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 제안이 가능하다. 또한, 파트너사는 롯데온에 입점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도 입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롯데온, 롯데마트, 롯데슈퍼는 다음 달 13일까지 단독 구성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해 크리넥스 에코 그린 물티슈를 1만15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이번 물티슈 사례와 같이 우수한 셀러, 오프라인 채널과 손잡고 공동 소싱 상품을 기획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고객과 파트너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롯데온은 롯데마트, 롯데슈퍼와 함께 공동으로 상품 소싱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새로운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와 변화에 대응하고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기획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