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필립모리스]
[사진=필립모리스]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서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에 이달 27일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을 개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코스 매장은 한국필립모리스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으로 성인 흡연자 고객이 최신 기기를 직접 살펴보고 일부 체험하거나, 상주하는 전문 코치로부터 기기 사용과 관리 방법을 설명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27일 문을 여는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은 플래그십 스토어인 서울 광화문점과 가로수길점처럼 성인 아이코스 이용자를 위한 ‘아이코스 전용 공간’이라는 체험형 공간이 조성됐다. 

기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리면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이동 중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 개점을 통해 대표적인 오피스 타운인 여의도와 마포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 서울 서부권에 거주하는 성인 흡연자들도 보다 쉽게 프리미엄 매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는 한국필립모리스 본사가 입주한 곳이고, IFC몰은 여의도를 대표하는 쇼핑몰 중 한 곳”이라며 “아이코스를 아껴주는 고객과 일반 담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로의 전환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충실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