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이색 토마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꼭지가 없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신품종 스낵 미니 토마토인 ‘스위텔 토마토’를 20% 할인된 가격인 6990원에 판매한다. 

스테비아를 주입해 더욱 달콤한 단맛을 자랑하는 ‘대추방울 스윗마토’와 부산 대저동에서만 생산되고 초봄에만 즐길 수 있는 희소성을 가진 ‘대저 짭잘이 토마토’도 선보인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산 신품종 ‘맛쟁이 미니 토마토’도 준비했다. 

‘맛쟁이 미니토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와는 달리 ‘건조 농법’을 통해 자연적으로 당도를 올린 상품이다. 

이외에도 강렬한 산미 뒤에 달콤한 끝 맛이 특징인 ‘스윗탱고 토마토’도 만나볼 수 있다. 작년에 준비한 전체 물량이 완판됨에 따라 올해 역시 일부점에 한해 3월 말부터 6월까지 재운영한다. 

행사기간동안 전국 롯데마트는 물론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더욱 다양한 이색 토마토를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칼로리는 낮지만 달콤하고 짭잘한 맛이 살아있는 이색 토마토로 봄맞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품종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발빠르게 파악하여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이색 과일, 채소를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마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