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책신사고]
[사진=좋은책신사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가 저학년문고 신간 '놀이터 미션'을 출간했다.

이번 신간은 겁이 많아 늘 주눅이 들어 있는 승민이가 우연히 놀이터에서 누군가가 만든 미션을 발견하고, 이것을 해결해 나가면서 자신에게도 용감한 모습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작품이다.

'놀이터 미션'은 우연히 놀이터에서 미션을 발견한 작가의 경험과 상상력에서 시작된 이야기이다. 넓은 놀이터 곳곳에 콩알만 한 글씨로 적혀 있는 미션을 발견하고, 마치 숨은 그림 찾기를 하듯 놀이터를 뛰어다니며 미션을 찾았던 즐거움을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작가의 바람이 담겨 있다.

좋은책어린이 관계자는 “놀이터 미션은 겁이 많아 못했던 일이 있는 어린이에게 용기 내는 방법을 알려주는 도서”라며 “아이들이 실패해 보거나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으며 겁을 이겨내는 승민이를 보며 두려움을 줄이고 내면의 용기와 마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놀이터 미션'은 온라인 서점 및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좋은책어린이 홈페이지에서는 책을 읽은 후 내용을 확인하고 연계 글쓰기를 해 볼 수 있는 독서 활동지를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