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오트 밀크 진열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오트 밀크 진열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롯데마트가 ‘헬시플레저·어다행다’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헬시플레저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 어다행다는 어차피 다이어트할 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라는 유행어다.

올해 1~2월 롯데마트 다이어트 관련 식품 카테고리 매출은전년 대비 3배 이상 신장했다. 이에 관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대표상품은 ‘오트 밀크’다. 일반 우유 대비 칼로리와 당이 낮아 최신 유행을 선도하는 2030세대에게 인기 있다.

또한 SNS(소셜네트워크)에서 화제가 된 ‘로푸드’ 식품과 건강 디저트를 선보인다.

지방 함량을 70% 이상 낮춘 ‘피비핏 피넛버터 파우더’를 판매한다. 저칼로리 ‘라라스윗 파인트 아이스크림 5종’도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부터 가치소비 일환으로 인기를 끈 비건 HMR(가정간편식)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풀무원 식물성 동글 떡볶이 △유니짜장면 △고기 대신 비건 양념 갈비살·떡갈비·궁중 불고기·제육볶음을 할인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새롭게 각광 받고 있는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 헬시플레저와 어다행다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