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론칭한다. [사진= 동원그룹]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론칭한다. [사진= 동원그룹]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라이브’를 론칭하고 10일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동원참치 △리챔 △양반 HMR(가정간편식)등 각종 자사 식품은 물론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판매한다. 

10일은 론칭을 맞아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와 동원 고추참치를 비롯해 신제품 동원참치큐브를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실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큐브소스 체험팩’을 1개씩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필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