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쉐보레 EV볼트. [사진=쉐보레]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쉐보레 EV볼트. [사진=쉐보레]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쉐보레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협업한 ‘볼트와 함께하는 우리들의 EUV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올해 2분기 고객 인도를 앞둔 2022년형 볼트EV와 볼트EUV의 커뮤니케이션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쉐보레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협업한 로지는 2020년 데뷔한 가상 인간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2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다.

쉐보레는 누구나 탈 수 있는 전기차, 즉 ‘전기차 대중화’를 가속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GM의 ‘에브리바디 인(EVerybody In)’ 캠페인이 가상 인간까지 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로지와의 협업을 택했다.

에브리바드 인 캠페인은 100년의 전기차 역사를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결집, 탄소배출 제로 실현을 위해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를 만들겠다는 GM의 의지가 담긴 캠페인이다.

쉐보레는 다음달 중순부터 볼트EV와 볼트EUV의 새로운 광고를 비롯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볼트EV와 볼트EUV는 각각 414㎞, 403㎞의 넉넉한 1회 충전 주행거리, 100년의 전기차 헤리티지와 첨단 안전 및 편의 장치, 4000만 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전기차 구매 보조금 제외 기준)이라는 제품 가치를 기반으로 한 GM의 전략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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