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봄과 잘 어울리는 남녀 연예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결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0일간 성인 남녀 1740명을 대상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남녀 연예인’에 대한 설문 결과, 송강이 34.2%를 얻어 남자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이어, 방탕소년단 지민이 3.1%의 근소한 차이로 2위에 랭크됐다. 3위에는 역시 방탄소년단 정국이 14.3%로 올랐고, 4위는 14.1%를 차지한 강다니엘이 이름을 올렸다. 

‘봄과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1위’에는 무려 44.5%의 지지를 얻은 아이유가 차지했다. 아이유는 ‘봄 안녕 봄’ 등 봄내음을 물씬 풍기는 노래들을 많이 부른 게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2위에는 19%를 차지한 한소희가, 3위와 4위에는 각각 수지(17.5%)와 블랙핑크 제니(16.2%)가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고아라, 신민아 등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언급되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발표하고 있다”면서, “여전히 영하를 웃도는 날씨지만,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남녀 연예인’을 주제로 설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