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 신세계푸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 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4월 선보인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출시 10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로나19 여파로 홈스쿨링이 장기화 되면서 간식을 콘셉트로 개발한 간편식이다. ‘초통령’이라고 불리는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흔한남매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 가성비를 앞세운 1000원대 합리적인 가격, 모짜렐라와 체다치즈 등을 적용한 맛 등 3박자가 잘 맞아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방송 중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판매 상품은 찰 핫도그 3종(찰핫도그·모짜체다 찰핫도그·BIG치즈콕콕 찰핫도그)을 비롯해 지난해 12월 출시된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플레인·닭가슴살·모짜렐라치즈)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