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23일까지 전 점에서 과일, 채소, 곡물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농가돕기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침체된 과일 농가의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소 작고 흠집이 있으나 맛과 영양은 그대로 담은 사과, 배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일교차가 심하여 사과가 자라는 데 최적의 자연환경을 갖춘 밀양 얼음골에서 재배한 ‘밀양 얼음골 사과(2kg, 봉, 국산)’와 당도가 좋고 과즙이 풍부한 순천의 ‘상생배(3kg, 박스, 국산)’를 각 6960원, 9920원에 판매한다. 

또한 서해안의 기름진 땅에서 자라 밥맛이 우수한 ‘충남 당진쌀(10kg, 국산)’도 연중 최저가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2만 9900원에서 행사카드로 20% 추가 할인되어 2만 3920원에 판매되며, 정상가격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건강한 닭이 낳아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하림 무항생제 신선한 영양란(대란 25입, 1.3kg)’은 행사카드로 5910원에 판매된다. 

또한 우리나라 우수 품종 발굴 및 확산을 위한 ‘K-품종 프로젝트’의 상품인 ‘금실딸기(500g, 팩)’, 비타민이 풍부한 ‘비타베리 딸기(500g, 팩)’를 각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품종의 딸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제철 과일의 맛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고 판매 활로 개척이 필요한 농가들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품질 좋은 우리나라 신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마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