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앱 메인화면. [사진=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 앱 메인화면. [사진=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신세계푸드가 자체 개발한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왜 시간을 낭비해?(WHY WASTE TIME?)’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은 고객 이용 편의를 우선으로 고려해 사전 주문(매장식사 또는 포장)과 배달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고객이 위치한 곳에서 반경 1.5km 내 매장에 미리 주문하고 직접 픽업하거나 배달로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에서 줄서지 않고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메뉴를 주문 할 수 있다. 

메뉴 선택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자주 먹는 메뉴를 등록해 놓는 고객 맞춤 기능도 더했다. 가까운 매장 찾기와 메뉴 안내 등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다양한 이용 정보도 제공된다.

노브랜드 버거 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트리플 맥앤치즈 세트를 주문하면 NBB 시그니처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해 향후 소비자 이용패턴 등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메뉴개발과 맞춤형 마케팅 등의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펼쳐갈 수 있을 것”이라며 “동시에 배달 플랫폼의 중개 수수료 상승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