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오뚜기가 가정용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이용이 제한되면서 홈카페 문화가 확대되는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에 달콤한 풍미를 더해주는 ‘시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다. 

오뚜기는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민초’, ‘단짠’ 등 트렌디한 조합을 활용한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신제품으로 내놓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갈수록 커지는 홈카페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에 응용할 수 있는 시럽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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