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주군]
[사진=울주군]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울주군은 2월 3일부터 2월 23일까지‘2022년 평생학습동아리 지원 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모집한다.

울주군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내 공동의 관심사를 두고 자발적으로 모임을 구성해 학습 및 토론 활동을 펼치는 평생학습 동아리를 선정 및 지원해 주민들의 지속적인 평생학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평생학습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에서는 30개의 평생학습동아리를 선정해 각 동아리 별 80만원 ~ 1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선정된 동아리는 강사비와 재료비 등 학습 경비를 지원받아 심화 학습활동을 진행하고, 평생학습체험대전 및 지역 사회참여활동까지 펼치게 된다.

지원대상은 울주군에서 활동하는 10인 이상, 구성원의 80%가 울주군민으로 구성된 동아리로 울주군 소재에 활동 장소로 두며, 울주군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에 동아리 등록을 해야 한다.

신청은 울주군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울주군 인재교육과 평생학습팀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선호 군수는“주민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함께 배우고 나누며 지역사회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주민들의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