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NS홈쇼핑은 26일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해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한 품질예방 체계를 구축하기위해 '위해상품판매 차단시스템'을 적용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위해상품판매 차단시스템은 국가기술표준원의 오픈 API와 연동을 통해 실시간으로 인증 현황을 파악하고, 미인증, 기한만료, 리콜, 오표기 상품의 등록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이다. 

국가기술표준원이 제공하는 제품안전정보에는 가전·레저용품·완구 등 70만여개 제품에 대한 사진, 인증·리콜상태 등 자료가 있어, NS홈쇼핑은 이를 바탕으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품질인증을 확인하고 있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을 7회 연속으로 인증 받아 소비자 신뢰를 얻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온 점도 높게 평가받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한 정성이 고객만족을 넘어 신뢰로 이어졌다고 평가받은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의 수상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한층 더 발전한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S홈쇼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