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CJ온스타일이 설 연휴를 기점으로 ‘편리’, ‘힐링’ 콘셉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명절 직전에는 가사 노동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상품, 설날과 연휴 직후에는 명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식이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작년 설날 연휴 일주일간 보석과 명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대비 각각 146%, 72% 신장했다.

명절 직전에는 가정간편식, 음식물처리기 등을 집중 선보인다.

25일(화)에는 신세계푸드 포갈비를 시작으로 역전회관 명가 갈비탕, 비비고 만두를 연속 방송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설 명절 전 받아볼 수 있다.

싱크리더 음식물처리기 렌탈 방송도 27일(목) 오후 5시 30분 진행한다. 

26일(수) 오후 2시 35분에는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도 방송한다. 삼성 건조기, LG 워시타워 건조기, LG 오브제 냉장고도 설 직전에 선보인다.

명절 힐링 상품으로는 귀금속을 손꼽을 수 있다.

2월 1일(화) 명절 당일 오후 12시 35분에는 삼성 금거래소 24K를 방송한다. 순도 999.99%의 순금 제품 8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포나인 골드바 60g(643만원) 일시불 구매 시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 구매 시 무이자 36개월 가능하다.

밤 9시 50분에는 쥬얼리 브랜드 루체도르의 베스트셀러 ‘24K 클립 목걸이 세트’와 ‘24K 순금 오벌 코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기점으로 고가의 명품이나 이미용기기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경향을 보인다”며 “CJ온스타일은 고객이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고 활기차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편성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