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창립 8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거래 속도 개선에 나선다. [사진=빗썸]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창립 8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거래 속도 개선에 나선다. [사진=빗썸]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창립 8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거래 속도 개선에 나선다. 빨라진 앱 속도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투자대회, 초성퀴즈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빗썸은 앱 속도 개선을 골자로 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개선을 통해 메인·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한 주요 거래소 기능을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시세 조회, 거래 페이지의 로딩이 없어지면서 단타 매매를 선호하는 고객의 모바일 앱을 활용한 빠른 거래가 가능해졌다.

‘커스텀 키패드’도 추가된다. 기존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던 키패드를 통일된 커스텀 방식으로 제공함해 사용자 편의성도 끌어올렸다.

빗썸은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달 18일부터 2회에 걸쳐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빗썸앱을 통해 진행되는 초성퀴즈는 ‘빠른 빗썸’을 주제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2월 3일부터는 개선된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빗썸앱 실전투자대회’가 열린다. 투자대회 신청 접수는 7일까지 가능하며 대회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속도 개선 기념을 위한 영상캠페인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영상캠페인은 강남·삼성역, 인근 버스 쉘터, 강남대로 등 인구밀집도가 높은 장소에 노출된다. 온라인에서는 빗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빗썸 관계자는 “원활한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해부터 클로즈베타 형식으로 속도 개선 앱을 시범운영하는 등 신뢰성과 안전성에 공을 들였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