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 전경. [사진=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 전경. [사진=인천관광공사]

[이뉴스투데이 인천취재본부 조동옥 기자] 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오는 28일까지 ‘2023년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정기대관’을 실시한다.

이번 대관 신청이 가능한 행사는 2023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예정인 전시회, 이벤트, 기업행사이다. 단, 임신·출산·육아, 리빙 전시회와 입주박람회, 장기 이벤트는 금번 접수대상에서 제외된다. 송도컨벤시아는 인천의 대표적인 전문 전시컨벤션센터로, 총 1만7021㎡의 최대 900부스 대규모 행사가 가능한 전시장을 비롯해 최대 3000명 수용가능한 2개의 볼룸, 다양한 규모의 컨퍼런스룸 35개를 갖추고 있다.

공사 김지안 팀장은 “코로나19로 변화된 시장환경에서 송도컨벤시아 개최 전시회들의 지속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중·장기 주최자 지원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며 “2023년 정기대관을 통해 유망 전시를 조기 유치하여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출서류 다운로드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도컨벤시아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송도컨벤시아 전시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