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노브랜드 버거가 독특한 네이밍, 감각적인 디자인,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 일환으로 선보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했다. 곳곳에 팝아트적 요소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예술품으로서 느낌을 살렸다.

패키지 중앙에는 노란색 로고에 알파벳 ‘B’를 형상화해 포인트 요소로 배치했다. 패키지 표면은 매끄럽고 빛나는 소재를 활용해 청량감을 표현했다.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는 14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포장 시 제공된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서울시청점에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다양한 컬러 조합의 팝아트로 그려낸 그래피티 월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빠르고 다양하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 가운데 콜라와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 브랜드 요소로 활용해 호감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