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올해의 마지막 득템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마련한 올해 마지막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위해 하기스, 앙블랑, 앱솔루트, 아넬라, 일동후디스, 그린핑거, 유팡 등 엄마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베이비페어를 기념해 쿠팡에서 12월 10일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를 진행하며 방송 중 참여 제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집 더블제로매트 바닐라밀크 색상 외 2종, 조이 듀알로 주니어 아이소픽스 카시트 턱시도, 조이 듀알로 주니어 아이소픽스 카시트 어반, 베베숲 저자극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캡형, 베베숲 저자극 제로 물티슈 캡형, 후디스 하이키드 유아 킨더밀쉬 200ml 우유 24개, 밀크바오밥 베이비 딥 케어 크림 160g 1개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대규모 할인 행사로 앞으로도 고객 상황에 맞춰 쇼핑 편의를 더한 여러 기획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