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쇼핑]
K쇼핑 최유성 미디어커머스본부장(왼쪽)과 리빙파워센터 박완수 기흥지점장.
[사진=K쇼핑]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K쇼핑이 리빙파워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2월 온·오프라인 연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K쇼핑과 리빙파워센터 양사가 미디어커머스 활성화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를 토대로 오는 12월 10일 용인 기흥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에 K쇼핑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현장에서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K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빙파워센터는 유명 리빙, 생활가전 브랜드가 입점된 지하 3층부터 지상 4층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빙쇼핑센터다.

K쇼핑 협력사에게 팝업스토어라는 오프라인 판매 공간을 제공해 협력사의 우수상품을 직접 선보이며 고객가치 또한 제고할 전망이다.

K쇼핑 관계자는 “K쇼핑 라이브 커머스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향후 정기적인 행사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