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샵]
[사진=GS샵]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GS샵이 연말연시 건강 관리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은 컨슈니어(컨슈머+엔지니어)를 위해 모바일 쇼핑 채널을 통해 이달 22일부터 7일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씨슬,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을 단독 론칭한다.

건강기능식품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면 건강기능식품은 19년 대비 20년 66.6%, 21년은 10월 기준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8.0%의 신장을 보이며 고객에게 인기 높은 카테고리로 지속 성장 중이다.

GS샵은 주요 건강식품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와 마케팅 활동 지원으로 신상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통을 위해 상품 등록부터 판매까지 엄격한 심의 규정과 품질 관리 절차로 고객 안전과 신뢰 확보에 주안점을 두고 관리하고 있다.

GS샵 관계자는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가지고 제품의 성분과 기술력 등을 고려하는 컨슈니어(컨슈머+엔지니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