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마이다스]
[사진=지마이다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프리미엄 복지 플랫폼 운영기업 지마이다스(대표 김신우)가 종합 이사기업 통인 익스프레스(대표 고국종)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통인 익스프레스는 ‘포장 이사’ 서비스를 도입한 회사다. 1974년 설립 이후 ‘가정 이사’, ‘미니 이사’, ‘해외 이사’ 등의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 청소, 방역 등의 토탈 홈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마이다스가 운영하는 복지 플랫폼 고객은 통인 익스프레스의 프리미엄 이사 및 방역 서비스를 제휴가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 서비스 이용시 통인 익스프레스의 해피콜 상담사가 이사 견적부터 서비스 진행까지 전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마이다스는 양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 조행래 본부장은 “일상회복이 시작되고 이사를 하는 고객이 많아지며 철저한 방역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제휴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현재 직영 숙박 150여곳과 1000여개의 제휴 숙박 및 토탈 문화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솔루션 기업이다. B2B 대상 운영 플랫폼인 ‘G-라운지’와 B2C대상 운영 플랫폼인 ‘즐기고’로 시작해 기업과 일반 소비자를 아우르는 다양한 맞춤형 복지몰 개발 및 운영에 힘쓰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