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식에 참석한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오른쪽)과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협약식에 참석한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오른쪽)과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메쉬코리아와 배송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교촌치킨 배송 대행 과정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교촌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돕기 위한 상호 보완적 시스템을 구축한다. 

교촌은 이번 협약으로 합리적인 단가의 배송 대행 서비스로 가맹점 운영의 효율을 높인다. 배송 누락·분실 등 배송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를 메쉬코리아와 함께 개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메쉬코리아는 교촌치킨의 라스트마일 배송 수행을 넘어 지역별 최적화된 맞춤형 시장 빅테이터 분석 등 통합 IT컨설팅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배송 기사 대상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도 실시한다. 가맹사업 시장에서 교촌 노하우와 부릉의 IT 역량을 결합해 독보적인 퍼스트무버로서 경쟁력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음식 배송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배송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가맹점과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