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지난 26일 쉐보레 대전 둔산 전시장에서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최종 경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를 전달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지난 26일 쉐보레 대전 둔산 전시장에서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최종 경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를 전달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동아오츠카는 고객 감사 이벤트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참여자가 3배로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인증하면 경품이 당첨되는 행사로, 지난 5월 24일부터 9월 26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됐다.

QR코드 인증 방식이 참여자 증가에 주효한 영향을 끼쳤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QR코드 인증이라는 손쉬운 언택트 방식 응모와 아울렛 팝업스토어와 같은 이벤트 연계 체험마케팅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에따라 이벤트 참여는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26일 쉐보레 대전 둔산 전시장에서 1등 당첨자에게 경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를 전달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