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맞이 여행·골프 등 업종 할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7일 하나카드가 ‘월간혜택 10월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월간혜택 10월호의 메인 프로모션인 가을 놀. 먹. 꾸’ 혜택모음 에서는 여행, 액티비티, 패션 쇼핑을 위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여행 고객을 위해 야놀자와 여기어때에서 각각 10만원, 7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할인을 5000원까지 제공한다, 트리플, 탐나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인터파크TV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골프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골핑, AK골프, 골프존마켓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할인이 최대 5만원 적용된다.

생활업종에서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 가전, 가구, 게임, 도서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쇼핑, 온라인 하이마트에서 각각 6%,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쓱닷컴과 G마켓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위메프, 티몬, 리바트, 원스토어, 교보문고에서도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지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는 “여행, 패션, 골프 등 가을맞이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