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 “추석연휴 집콕족이라면? 롯데온으로 ON”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방구석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트러스트온 인증을 받은 명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해 롯데호텔 시애틀 및 롯데호텔 괌 숙박권도 선물한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는 ‘고마운 그대, 수고한 나에게’ 기획전을 개최, 명절 기간 수고한 아내 또는 1년 동안 고생했던 나를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롯데온 명품 매출 상위 3개 브랜드인 버버리, 프라다, 구찌 등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인기 가방·의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프라다 호보백 테수토 체인스트랩 가방’을 최종 혜택가 195만원대에, ‘구찌 GG마몬트 마틀라세스 스몰 숄더백’을 180만원대에 선보인다. 롯데온이 운영 중인 명품 신뢰도 증진 프로그램인 ‘트러스트온’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롯데백화점은 엘포인트 적립과 삼행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16일부터 23일까지 롯데온에서 백화점 상품을 구입하면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제공하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엘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준다.

삼행시 이벤트는 롯데온 앱에서 ‘심심해·뭐하지·배불러’ 등 제시된 단어를 가지고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 고객 중 3명을 뽑아 각각 롯데호텔 시애틀 프리미어 스위트 2박 숙박권, 롯데호텔 괌 디럭스룸 3박 숙박권, 리모아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아마존 입점 지원 프로그램’ 운영

NS홈쇼핑이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한 ‘아마존 입점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년 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해 온 NS홈쇼핑은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정하고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의 과정을 거쳐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NS홈쇼핑 아마존 입점 프로그램은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 대상 22개사를 선정해 아마존 입점·판매를 통한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현지 판매를 위한 제품 인증 확보 △아마존 규격에 맞는 제품 이미지 촬영 △제품 정보 번역 △FBA(풀필먼트 바이 아마존) 창고로 발송되는 해외 배송비 △초기 판매를 위한 검색 광고, 쿠폰 등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NS홈쇼핑 홈페이지 상생 커뮤니티를 참고해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업은 10월까지 프로그램 설명회와 1, 2차 입점 세미나 등 3차례 교육을 통해 입점 과정 전반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사진=글라스락]
[사진=글라스락]

◇글라스락, 가을 웨딩시즌 맞아 공식몰서 웨딩페어 행사 실시

SGC솔루션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30일까지 “어서와~ 살림은 처음이지?” 웨딩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메인 제품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제품 및 다양한 용도의 글라스락 제품들을 새롭게 구성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화이트에디션&렌지쿡 미라클 18조 세트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조 세트 △오븐 베이킹 to 테이블 14조 세트 등이다.

주방 살림에 꼭 필요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라스락의 홈세트 스테디셀러 제품들과 쿡웨어 셰프토프의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네오 서퍼에디션, 퓨어 벚꽃에디션 등 신제품 라인부터 냉장고 정리 마스터 22조 세트, ALL 화이트 보관&세팅 23조 세트 등 다양한 인기 홈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혼집 주방에 선호도가 높고 인덕션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캥거루 풀인덕션 양수냄비 세트’를 비롯해 구이요리 특화 프라이팬 ‘맥스톤 팬’ 및 볶음용 ‘렉스톤 웍’,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쿡웨어 ‘올라 냄비 세트’까지 웨딩페어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글라스락 웨딩페어에서는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다음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을 추가 제공하고, 홈세트 구매 혜택으로 넉넉한 용량의 유리 맥주컵 ‘레터링 맥주컵 2P’를, 메인 3종 세트류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보에나 키친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 19일 ‘샤오미 청소·라인프렌즈 이어폰’ 최대 50% 할인

위메프는 19일 슈퍼타임특가를 통해 샤오미 무선청소기, 라인프렌즈 무선이어폰 등을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샤오미 무선청소기 SOLO10’은 온라인 평균 판매 가격보다 40% 이상 할인된 6만원대에, ‘라인프렌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PRO TWS’는 평균 가격보다 50% 이상 할인된 1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상품들은 19일 0시 슈퍼타임특가에 공개된다.

17일 오후 6시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SM-R180’와 ‘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 1+1’을 각각 8만원대와 2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밖에 △뢰벤짠 분유 △센트룸 영양제 △헤드앤숄더 샴푸 △랑콤 압솔뤼 루즈 △입생로랑 워터스테인 등을 파격 할인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픈 시간대별 판매 상품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지금, 경주’…확장하는 여기어때의 콘텐츠 커머스

여기어때가 ‘지금, 여기’ 시리즈의 새 콘텐츠 ‘지금, 경주’ 편을 공개했다. 스트리밍 영상으로 경주의 매력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총 171개의 짧은 영상으로 구성해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숙소는 물론이고 맛집과 액티비티 시설, 관광 명소 등 곳곳의 아름다움을 영상으로 담았다.

‘여행지의 창문을 연다’는 주제로 영상을 무작위 재생하며, 관련 상품 정보를 바로 탐색하려면 구매 페이지나 리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지금, 경주’는 ‘지금, 여기’ 시리즈의 세번째 콘텐츠다. 생생한 영상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구매로 이어지는 시스템도 함께 구축했다. 공개 2달 만에 총 28만 페이지뷰(PV)를 기록하기도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