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사이버대]
[사진=세종사이버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에서는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기 위한 차원에서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내가 추천하는 세계여행’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종식까지는 아니더라도 비행기 타기가 자유로워진다면 가고 싶은 나라에 대해 소개하는 것이 이번 공모전 주제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김현숙 학과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내가 가본 또는 가고 싶은 영어권, 중국어권 나라를 소개하면 된다. 가고 싶은 나라의 유명 장소, 그 나라의 음식, 노래, 문화를 다양하게 소개하면서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을 느껴봄 직하다”고 전했다.  

8월부터 신청을 받기 시작한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 공모전은 현재까지 참여자들이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보내고 있다. 9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재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 누구나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는 원하는 학생들이 원하거나 필요로 할 만한 학습콘텐츠를 시청각 형태로 다양하게 마련함으로써 활발한 학습활동의 기회부여, 자기주도학습 유도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