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KT&G가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Volvik)과 컬래버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골프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사진=KT&G]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KT&G가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Volvik)과 컬래버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골프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볼빅 골프에디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볼빅의 ‘뉴 비비드(NEW VIVID)’ 골프공 3구, 컬래버레이션 기념 볼마커가 함께 동봉된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됐다. 색상은 레드와 화이트 2종이다.

한편 지난해 2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은 스틱 삽입 시 버튼을 누르는 과정 없이 자동으로 예열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탑재한 제품이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를 디바이스 전면에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흡입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이전 제품인 릴 하이브리드 1.0의 풍부한 연무량과 찐맛 감소 등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국내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60만대를 돌파, 일본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몰인 ‘릴스토어’에서 25일 우선 선보인다.

이어 9월 8일부터는 CU와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과 온라인쇼핑몰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편의점의 경우 사전 발주를 진행한 점포에서만 판매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지난해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에 이어 ‘볼빅’과 함께한 이번 한정판 역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KT&G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