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작가 프로필(왼쪽)과 구혜선 작품 무제_5, 무제_9 [사진=위아트]
구혜선 작가 프로필(왼쪽)과 구혜선 작품 무제_5, 무제_9 [사진=위아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세상의 모든 그림 위아트에서 8월 30일 오후 8시부터 배우이자 아티스트 구혜선과 함께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아트에서는 올해 6월부터, 대중들에게 예술성과 독창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아트에디션’을 통해 구혜선 작가의 유니크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위아트는 배우, 감독, 작가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 중인 구혜선 작가의 작품 16점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예술 대중화에 한발 더 다가섰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구혜선 X 위아트 콜라보 형태로 진행하는 금번 라이브 방송은 8월 30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 ‘큐알코드(큐레이터가 알려주는 시크릿 코드)’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은 아티스트 구혜선의 작품 스토리와 작업 과정, 그리고 위아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트 비스포크, 오직 당신만을 위한 퍼스널컬러 테스트’를 통해 구혜선 작가의 퍼스널 컬러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위아트 관계자는 “구혜선 작가의 작품세계와 작품 속 다채로운 색감, 작업 과정에서 탄생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친구와 대화하는 것처럼 꾸밈없이 솔직, 담백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며, “연예인 구혜선보다는 아티스트, 한 사람으로서의 구혜선을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구혜선 작가의 작품 및 위아트 인기 명화를 제공하는 시청자 참여 이벤트가 준비됐다.

위아트에서는 향후 위아트 유튜브를 통해 보다 다양한 작가들과의 콜라보와 색다른 콘텐츠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 구혜선의 작품 스토리와 퍼스널컬러를 알아보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8월 30일 오후 8시, 유튜브에 ‘위아트’ 검색을 통해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