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
[사진=교촌]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애플리케이션(앱)에서 ‘포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은 이달 31일까지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치즈트러플순살 △리얼후라이드순살 △리얼후라이드 치킨 4종 포장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집에서 치킨을 즐기는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수요일인 18일과 25일에는 주문앱에서 교촌 전 메뉴를 배달, 포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모바일쿠폰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올 7월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다.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합은 올 여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바깥 외식이 힘든 요즘, 포장 및 배달 고객들이 집에서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특히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발사믹치킨으로 무더위로 떨어진 입맛을 되살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