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기2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첫걸음’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의 기본 음가들을 배워보고, 소리와 알파벳 관계를 체계적으로 학습해 영어 발음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어프로그램 안내 [사진=안산시]
영어프로그램 안내 [사진=안산시]

수업은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주 1회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A·B 두 반으로 나누어 각 반별 10명을  안산화정영어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매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안산화정영어마을이 직접 제작한 교재와 교육동영상도 제공된다.

안산화정영어마을 관계자는 “원어민 선생님과 즐겁게 영어의 기본 음가들을 배워보고 읽어 보는 학습을 통해 영어학습의 튼튼한 기초를 세울 수 있다”고 말했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초등학생 대상 토요프로그램·방과후 클럽 ▲중·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영어토론반 ‘Round Table’ 운영 ▲온라인 성인영어회화 프로그램 운영 ▲SNS 활용 영어 학습자료 무료 제공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