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교촌치킨이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및 교촌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11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며, ‘교촌의 모든 맛’ 주제로 오감으로 맛을 평가하는 미식회 컨셉으로 마련된다. 

개그맨 박성광과 인기 쇼호스트 송현근이 진행을 맡아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교촌의 맛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교촌은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4000원, ‘치즈트러플순살’ 3000원 할인 상품권을 판매하며, 순살치킨 세트 3종 2000원 할인 상품권도 함께 준비했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단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미니 골드바를 증정하는 십일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함께 라이브 방송 중, 치킨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사이드 메뉴 ‘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제품 교환권(8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오감으로 교촌의 맛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의 재미를 더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